[찌라시!] 가장 빠른 주식 찌라시
화면을 열어 두기만 해도 자동으로 신규 찌라시가 빠르게 추가되어 바로 볼 수 있는 안드로이드 앱.
분노한 조국 조국 New 황제 무슨 일
파인텍작성자: 한순간점프(gkstn01) 2025-12-13 22:39
[복사]
* 종목을 클릭하면, 종목에 대한 정보를 네이버에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.
파인텍! 한순간 Quantum Jump!
"'무혐의' 조민 기사는 왜 하나도 없나"…
분노한 조국, 무슨 일?
조국 "딸 법 위반 고발 땐 기사 쏟아내더니…
불송치·무혐의 처분 땐 보도하는 기사 없어"
조민 "이러니 사람들 기자 직업 안 좋게 말해"
조 대표는 지난 12일 페이스북에서 "자식 일이지만 하나 쓴다. 정체불명자가 내 딸이 창립하고 운영하고 있는 '세로랩스'가 전자상거래법 위반 행위를 했다고 고발하자, 여러 언론이 수많은 기사를 쏟아냈다"며 "뒤이어 내 딸과 회사에 대해 수많은 비난과 공격이 뒤따랐다"고 했다.
조 대표는 "내 딸이 홍삼 광고를 한 것이 식품표시광고법 위반이라는 고발도 있었고, 동일한 일이 벌어졌다"며 "추측컨대, 두 건 모두 영업에 부정적 영향이 있었을 것이다. 수사 대상이 된 딸이 변호사를 고용했음은 물론이다"라고 했다.
조 대표는 "경찰은 수사 끝에 전자상거래법 위반에 대해 각하 불송치 또는 범죄 불인정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. 그리고 검찰은 식품표시광고법 위반에 대해 무혐의 처분을 내렸다"며 "그러나 이상을 보도하는 기사는 하나도 없다"고 했다.
조 대표는 "고발을 남발하는 자들의 속셈은 뻔하다. 막을 수도 없다"면서도 "언론만큼은 최소한의 기계적 중립을 지키면서 보도해야 한다. 고발 기사만큼의 수와 양으로 각하, 범죄 불인정, 무혐의 처분을 보도해야 하지 않는가"라고 덧붙였다.
조 대표의 딸 조씨도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를 통해 운영하는 화장품 업체가 전자상거래법 위반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으나, 불송치 처분됐다고 밝히며 "혐의 보도한 기자님들, 이번엔 후속기사 써주시겠죠?"라고 했다.
또 2024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했던 홍삼 광고로 인해 식품표시광고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지만,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며 "이것도 써달라. 검찰 최종 무혐의 나온 지가 언젠데 기사 하나 없다. 혐의만 보도해서 클릭 수 얻고, 사람 악의적인 프레임 씌우고 나서 돈 안 될 거 같으면 후속 보도를 안 하니까 사람들이 기자라는 직업을 안 좋게 말하는 거 아닐까 싶다"고 했다.
조국의 인맥 New 황제종목 등장!
파인텍! 한순간 Quantum Jump!
파인텍 젓박 질러!
조국 대표는 서울·부산시장 후보나
부산, 인천 등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마
가능성이 거론되고 있다.
파인텍! 한순간 Quantum Jump!
초저가 선점 ↔ 10배 신화
[출처] https://www.paxnet.co.kr/tbbs/view?id=N00820&seq=150357589817550
PC 프로그램(유료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