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세청장 "한일 국세청 징수공조 활성화"
연합뉴스TV | 2026-06-25 10:19
임광현 국세청장이 어제(24일) 서울에서 에지마 가즈히코 일본 국세청장과 만나 30차 한일 국세청장 회의를 했다고 국세청이 밝혔습니다. 국세청에 따르면 두 기관은 양국 간 정보교환
내용보러가기
내용보러가기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