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세훈, 양도세·보유세 강화 움직임에 "李대통령에 면담 신청"
연합인포맥스 | 2026-06-24 09:44
(서울=연합인포맥스) 온다예 기자 = 오세훈 서울시장은 정부가 보유세·양도세 강화 가능성을 시사한 것과 관련해 서울시 의견을 밝히기 위해 이재명 대통령에게 면담을 신청했다고 밝혔다
내용보러가기
내용보러가기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