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약바이오협회-식약처, 의약외품 GMP 세미나 개최 (재탕주의)
핀포인트뉴스 | 2026-06-23 12:45
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내달 13일 국내 의약외품 제조소 제조·품질 담당자를 대상으로 '의약외품 GMP 세미나'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.이번 세미나는 의약외품 제
내용보러가기
내용보러가기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