울산 동구, 어촌·어항 재생사업 관리 '우수 지자체' 됐다
뉴시스 | 2026-06-16 13:05
울산 동구가 해양수산부(해수부) 주관 '어촌·어항 재생사업 관리 우수 지자체 평가'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.동구는 16일 해수부 별관 어촌어항재생지원단 대회의실에서 열린 시상식에서
내용보러가기
내용보러가기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