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특징주] SK하이닉스,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등극
뉴스핌 | 2026-06-22 04:37:29
[서울=뉴스핌] 이나영 기자= SK하이닉스가 장중 삼성전자를 제치고 국내 증시 시가총액 1위에 오르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.22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후 1시 35분 기준 SK..
내용보러가기
내용보러가기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