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특징주] 제너셈, SK하이닉스와 반도체 장비 공급계약에 상승(종합)
연합뉴스 | 2026-06-16 15:51
(서울=연합뉴스) 이민영 기자 = 제너셈이 SK하이닉스와 반도체 장비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에 16일 강세를 보였다. 이날 제너셈은 코스닥시장에서 전장 대비 4.59% 오른
내용보러가기
내용보러가기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