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단독] 이차전지 전해질 기업 '엔켐' 美자회사, 나스닥 상장사 역합병…최대 2억 달러 조달 목표
더구루 | 2026-06-02 14:50
[더구루=홍성환 기자] 이차전지 핵심 소재 전해액 전문기업 엔켐의 미국 자회사가 미국 나스닥에 상장된 싱가포르 블록체인 기술기업 '그로우허브(The GrowHub)'와 합병하기로
내용보러가기
내용보러가기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