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단독] "LG U+, KT도 털렸다‥'해킹 아냐' 버티기에 조사도 못해"
MBC | 2025-09-01 21:37
[뉴스데스크] ◀ 앵커 ▶ SK텔렙콤 가입자 정보 유출 대란이 벌어진 게 넉 달 전이죠. 그런데 KT와 LG유플러스에서도 해킹이 있었다고 정부가 잠정 결론 낸 사실이 확인됐습니다.
내용보러가기
내용보러가기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