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성첨단소재
* 종목을 클릭하면, 종목에 대한 정보를 네이버에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.

월급쟁이와 가난뱅이가 부자 되는 방법은 오로지 2가지 뿐

 

차트이미지

월급쟁이와 가난뱅이가 부자 되는 방법은 오로지  2가지 뿐 

.

월급쟁이나 가난뱅이가 부자가 되는 방법이 많을 것 같지만,

누구든 월급탄 것을 부동산이나 주식으로 불리지 못한다면 영원히 부자는 될 수 없다.

.

재테크로 성공하고 싶은 사람이라면  누구나 [자식들에게만 전해주는 재테크비밀수첩]을 읽은 후,

자식들에게도 이 책을 강제로 읽힌다면 .. 

자녀들 재테크 교육도  제대로 시킨 것이 된다.

.

자식들을 좋은 대학을  보내는 것도 중요하지만  

자녀들이 재테크를 못한다면 별 볼일 없어진다.

번 돈을 불리지 못한다면 제자리걸음 밖에 못하는 것이다.

.

증권맨들은 항상 주식으로,
중개사는 아파트로,
개미들은 항상 깨지는 이유를 아는가?

..
50년간 경험해보니, 이 이유는 전문가라는 사람들도 때 맞춰 주식과 아파트. 달러를 사고 팔 시기를 모르기 때문이드라.

놀랍게도 증권맨,중개사의 자가보유율은 평균 이하다!

결국 전문가라는 그들도 심지어 자기 분야의 재테크 기본공식인, 언제사고 팔아야하나? 도 제대로 모르기 때문이다.

이 매수시기와 매도시기는 빅사이클 순환투자공식에 대입하면 저절로 나온다,.

.
이 쯤에서 자랑좀 합시다.

2018.1월에 출간된 재테크비밀수첩에서 이 번 대세상승시,
삼성전자의 최고주가와 코스피지수 및 아파트의 폭등을 예측 공개했는데.

삼전의 2020-2021 꼭대기 예상주가 최고가는 최소 500만 원~2,500만 원’ 범위 안에 들어와 있다고 예측하였고
아파트와 주식은 30-50% 폭등할 것으로 예측했는데, 거의 다 맞았다고 본다.
이것이 32년간 통계의 마법이다.
그럼 금년 이후는 어떨까를 예측한 것은 8월신간 [부의 몰락! 원화의 저주 공포의 LTD가온다~]에 해 놓았다 ㅎ

.

월급쟁이와 가난뱅이가 부자가 되지 못하는 이유는,
주식이나 부동산투자로 성공하는 방법을 어디에서도 배우지 못하기 때문이었다.
경제학과 경영학과 회계학과 등등 대학에서 배우는 돈 공부도 겨우 증권투자론 한 권 배우면 끝이다.

자식들에게만 전해주는 재테크비밀수첩.노멀 경제시의 모든 재테크는  이 책 한권으로 즉시 이해 가능하고 3일이면 독파가능하다.

또한, 한국 금융시장 50년중 기억해둬야 할 필수 내용도 동시에 이해하게된다.

특히 주식,아파트,달러,국채. 에 관한 투자기법을 책 한권으로 동시에 이해하게되어  평생 써먹을 수 있다.  

.

시중의 증권투자 책은 증권만을 설명하고 ,부동산 투자책은 부동산만을 설명한다.

그러니 시중의 기존 재테크 책들을 통해서는 부자되는 법을 익힐 수가 없었다.

그러나,재테크는 주식과 아파트,달러와 국채투자를 하는 요령을 한 꺼번에,
한 권의 책 내에서 동시에 이해되어야만 재테크의 전체를 보고 투자하는 것이 된다.

4가지 재테크 수단은 서로 절대적인 영향을 끼친다.
주식,아파트,달러,국채를 사야하는 시기와 팔아야하는 시기는 공식에 다 나온다.

역주행하면 폭망한다.

.

시중의 어줍잖은 재테크 책들은 남의 분야는 설명조차 하지 못한다.

전문가라는 사람들도 자기 분야만 알기 때문에  다른 분야는 거의 모르니
그 스스로도 코끼리다리만지기식 투자밖에 못한다.
 
증권사 간부들도 주식만 알지 ,아파트,달러,국채가 가격 순환하는 이유와 관계를 모른다.

한심하다! 공인중개사는 공식에 다 나오는 아파트를 살 시기 팔 시기조차 모른다.

주식,달러 국채는 말할 것도 없다.

재테크 전문가라는 사람들이 재테크 전체의 1/4쪽도 즉 자기분야도 제대로 모른다.

.

주식이 꼭대기를 친 후 주식을 팔자마자 바로 그 자리에서

당일 날에 달러를 사야하거나, 또는  그 당일에 아파트를 사야하는 때가 있는데,

그 이유 등 기초지식을 알아야한다.
돈은 돌고 돈다.
항상 수익이 많이 나는 곳으로 간다.  

.

재테크비밀수첩은 저자의 50년 투자경험과 이론들을 한권 내에서 주,아,달,국의 상호관계를 분석 정리해서 쓴 책이다.

아마도  이 4가지 재산의 투자요령을 한 사람이 한권의 책 내에서 설명한 세계 최초의 책일 것이다.

결론적으로 대학에서도, 시중의 책으로도 제대로 된 재테크를 못배우니,재테크로 성공하는 사람도 거의 없었다.
그 동안 하버드 경제학 박사도 노벨 경제학상 수상자도 주식이나 아파트 투자로 큰 부자가 된 자가 없다. 
 

.

이 사실은 역설적으로 우리 개미들에게도 희망이 있음을 나타낸다.

재테크 공부를 별도로 안한 똑똑하다는 그들이나 개미투자자나 재테크 실력은 같다는 뜻이 된다.

즉 제대로 된 재테크 책 한권으로 주식,아파트,달러 공부를 끝내면 개미들도 전문가 이상의 투자성과를 낼수 있다는 말이 된다.

.

즉,투자에서 돈을 버는 방법은 박사나 석사나 고졸정도면 그 실력이 다 같으며, 별도로 공부하지 않으면 그 결과도 같다는 것이다.

이래서 초보자들도 제대로 된 투자 공부만하면 박사보다 경제학 교수보다도 더 희망이 있다는 것이다.

.

매 주말을 맞아 작심 3일이면 누구나 이 2권의 책으로 재테크 지식을 완성할 수 있다.

한 번 익히면 평생 써먹는 게 재테크 지식이다.

재테크 지식과 기법은 세월이 아무리 지나도 크게 달라질 것은 없다.

.

월급쟁이나 가난뱅이가 부자가 되는 방법도 많을 것 같지만, 월급탄 것을 부동산이나 주식으로 불리지 못한다면 영원히 부자는 될 수 없다.

의사 수의사 약사 변호사 등 자유직업을 가졌어도 마찬가지다.

얼마를 버느냐 보다 얼마로 늘리느냐가 중요하다
달러가 오르거나 내리면 내 주식 내 아파트 가격은 어찌되는가?를 알면 재테크 지식의 기초는 닦은 셈.

월급쟁이를 하면서 이제 돈이 조금 생기면 누구나 무작정 재테크에 나서게 된다.

기본 공식을 모르니 만세를 부르고 물러가는 사람이 95%는 될 듯싶다.

.

또 하나,자기 스스로 그렇게 깨지고 망가지며 배웠지만 체계화된 지식이 아니기에 그 자식들에게 무엇을 가르쳐야

그 경험 중 일부라도 넘겨주게 되는지도 모르고 포기하게 되어 또 다시 그의 아들은 똑같은 실패를 반복하고

30대 후반이 되어야 제법 (돈 공부)의 쓰라린 직접 경험을 얻게 된다.

결과는 빈털털이가 95% 이상이다.

.

그리곤 자식들에게 말한다.

주식으로 망한 자는 넌 절대로 주식투자하지마라.

부동산으로 망한 자는 너는 부동산 투자는 절대 하지 말라고 말한다..

결국 재테크 요령을 모르니 그 자식의 자식도 영원히 가난뱅이나 가난한 월급쟁이로 인생을 마감한다.

..

이걸 단칼에 해결하는 방법이 있다.

강조하면,
읽은 후에 자식들에게도 이 책 두권을 강제로 읽히면 평생해야 할 재테크 공부를 다 시킨 것이 된다.

재테크에 관한 이론은 세월이 흘러도 달라질 것도 별로 없다.그래프 몇 개 변하지만 알고보면 같은 거...

살아보면 알지만 자식들도 다같이 잘 살아야 가정의 평화가 온다.

적어도 4촌 조카까지는 말이다. 이를 이루려 저자의 친구는 항상 저자의 책을 5권씩 산다.
읽고나선 같은 책으로 마눌 자식 조카들과 같이 토론도 한다.저자를 초대도 한다.

.

주식,아파트,달러,국채는  서로 직접 관련이 있다.
따라서 이 재테크 수단들을 같은 책 내에서 동시에 설명해야하고 동시에 이해해야 한다.

이런 내용들을 증거와 동시에 설명한 책은 저자의 [재테크비밀수첩]책이 전 세계에서 유일하다고 자부한다.

이를 통해 전천후로 성공투자가 가능해진다.

.

또한 2016년 부터 도래해 있는 롱텀디플레,즉 비상경제시의 재테크 종합투자 요령은

최초로  [부의몰락! 원화의저주, 공포의 LTD가온다]에서 정리하였다.

.

달러는 미국인에게는 항상 현금이지만,미국인이 아니라면 달러는 그냥 현금이었다가,

중요한 투자재산이었다가 하므로 기존에 알던 투자방법도 투자이론도 때에 따라서 같았다가

달라졌다가 해야 함을 알아야 한다. 이 사실을 공식으로 만들어 투자에 적용해야한다.

이걸 모르니 항상 깨지는 것이다.

.

만약 [자식들에게만 전해주는 재테크비밀수첩] 과 [부의몰락! 원화의저주, 공포의 LTD가 온다]

이 2권의 책도 기존의 다른 책들과 마찬가지로 한 분야만 다룬 내용이거나

내용 전개방법이나 시각이 기존 재테크 책들과 비슷하다면 책으로 낼 이유도 없었다.


 



[출처] http://www.paxnet.co.kr/tbbs/view?id=N00820&seq=150357585824264